해외영화 베놈 (Venom) 다시 보기 '소개 및 줄거리 리뷰' 쿠키 내용

영화 <베놈(Venom)> 소개

2018년 개봉한 <베놈>은 마블 코믹스의 인기 빌런이자 안티히어로인 ‘베놈’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SF 액션 스릴러 영화다. 루벤 플레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톰 하디(에디 브록/베놈 역), 미셸 윌리엄스(앤 웨잉 역), 리즈 아메드(칼튼 드레이크/라이엇 역) 등이 출연했다. 기존 마블 히어로 영화와 달리, 선과 악의 경계에서 내적 갈등을 겪는 인물이 중심이 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베놈 영화 등장인물 소개


베놈 줄거리 안내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은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불법 인체 실험을 취재하다가 직장과 연인 앤을 모두 잃는다. 이후 내부 고발자의 도움으로 라이프 파운데이션 연구소에 잠입한 에디는, 실험 중이던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와 우연히 결합하게 된다. 이 심비오트가 바로 ‘베놈’이다.

에디는 베놈과의 공생으로 초인적인 힘을 얻지만, 베놈의 폭력성과 식인 본능 때문에 혼란에 빠진다. 한편,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대표 칼튼 드레이크 역시 심비오트 ‘라이엇’과 결합해 더욱 강력한 존재가 된다. 에디와 베놈은 라이엇/드레이크와의 대결 끝에 인류를 위협하는 계획을 막아내고, ‘착한 사람은 잡아먹지 않는다’는 나름의 룰을 세우며 새로운 공생 관계를 이어간다.

베놈 영화 리뷰 및 후기

장점: 베놈과 에디의 티격태격하는 ‘버디 무비’ 스타일의 케미가 인상적이다. 다크하고 독특한 비주얼, 강렬한 액션, 톰 하디의 연기가 호평받았다. 기존 히어로물과 달리, 선과 악의 경계에서 갈등하는 안티히어로의 매력을 잘 살렸다. 라는 좋은 평들이 있습니다. 

단점 및 아쉬움: 스토리 전개가 다소 평면적이고, 편집으로 인해 개연성이 약하다는 지적이 많다. 베놈의 ‘빌런’다운 잔혹함은 등급 문제로 희석되어, 오히려 귀엽고 코믹한 이미지가 부각된다. 후반부 베놈의 심경 변화와 결말이 급작스럽고, 액션이 어두운 배경에서 혼란스럽게 펼쳐진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총평: 오락영화로서의 재미와 액션은 충분하지만, 진한 다크 히어로물 또는 깊이 있는 내면 갈등을 기대했다면 다소 아쉬울 수 있다. 킬링타임용으로는 무난하게 볼 만한 작품이며, 속편을 암시하는 쿠키 영상도 존재한다. 저도 베놈 보면서 영화관에서 봐야 했을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폐업지원금 평당 13만원 그리고 최대 250만 한도 지원

가족 나들이 가기좋은곳 [여름가족나들이]

반려동물 건강상식, 강아지 감기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방법은?